카톡상담
전화상담
상담신청
로그인하시고 혜택을 확인하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교육원소개
교육원 소개
인사말
연혁
장학제도
오시는 길
올티칭컬쳐
학점은행제
학점은행제 개요
학점 및 학위 취득
연계 및 활용방안
학점은행관련 법령
수강방법
학점인정주의사항
대상별 학습가이드
학점신청방법안내
과목소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경영학
현장실습
수강신청
수강신청
수강절차 안내
나의 학습설계
수강료결제
수강 후기
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
학습일정안내
상담게시판
신문고
FAQ
수업장애해결
자료실
자격증 신청 방법 안내
온라인 서류접수
실습센터
실습서류제출
양식 자료실
실습 FAQ
현장실습 학교 검색
민간자격증
민간자격증 소개
민간자격증 발급신청
민간자격증 카트
민간자격증 발급확인
온라인강의실
나의 강의실
나의 학습 기록
최종 성적
증명서 발급
로그인
회원가입
수강료결제
나의강의실
수강후기
Home > 수강신청 > 수강후기
노인복지론
저도 이제 우리나이로 60이고 노인은 아니지만 세월이 비켜가지 않는다면 저도 노인이라는 말을 언젠가는 듣겠지요? 노인이라는 단어가 듣기에는 좋지 않은 느낌이었지만 교수님의 강의를 통하여노인에 대한 개념이나사회로의 영향등, 노인에 대한 개념의 정리와 특성,노인문제에 대한 이해등 고령사회가 급속화 됨에 따라 노인에 대한 복지에 대한 다양한 연구 방법을 잘 이해하도록 지도해주신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857 | 현** | 2020.01.20 | 489
건강가정론
늦은 나이에 공부하다보니 레포트나 쓰기는 잘 못해도 교수님의 강의는 제게 너무 잘 전달되어 건강가정의 이해와 법적인의미와 개념 여러가지 건강가정 사업등 많은 지식을 심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지식의 습득도 중요했고 내 가정에 비추어 바라보며 건강가정사의 역할의 책무가 많음을 느꼈습니다. 매 시간마다 기다리며 한주 한주 열심히 듣고 공부하면서 항상 즐겁게 공부하도록 지도하여주시는 교수님, 감사합니다.
1856 | 현** | 2020.01.20 | 446
심리학개론
60세의 만학도로 정년을 앞두고 회사일로 해외 출장이 잦은 편이라 틈을내며 공부하는게 그리 쉽지만은 않네요. 정년후 뭘할까하다가 사회복지사 과정을 택하여 마지막과정으로 교수님을 통하여 심리학에 대하여 객관적으로 이해하고 심리학이 무언가 좀 알 것 같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많은 사람과 부딛히며 살아 가는 동안 사람들의 심리에 대한 이해와 나 자신도 되돌아보며 학문과 지식을 넓히는 참좋은 강의입니다. 열심히 잘 듣고 배우며 알기쉽게 전달해 주시는 교수님의 강의 참 감사합니다. 끝까지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1855 | 현** | 2020.01.20 | 496
아동복지론
설명이 잘되어 이해가 잘됩니다
1854 | 정** | 2020.01.17 | 540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실천론하고 실천기술론 같은 교수님.. 잘 알아듣고 끝낼 수 있을까 내심 걱정이었는데 잘 마무리했습니다. 시험실수를 하긴했지만 추억거리를 만들었다 생각하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1853 | 임** | 2020.01.14 | 604
노인복지론
과목중 제일 자신있었던 과목입니다. 잘 알아듣고 이해를 해서 수월하게 넘어간 과목이기에 별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과제설명글이 부족해서 점수가 잘 안나온 점이 빼고 들을 만한 수업이었습니다.
1852 | 임** | 2020.01.14 | 773
사회복지학개론
잘했습니다. 이 글로 저는 오늘 힘을 얻어갑니다.다른과목 점수로 힘이 푹 빠지는 상황에서 한줄의 글귀가 이렇게 사람에게 힘을주네요. 감사합니다.
1851 | 임** | 2020.01.14 | 662
사회복지행정론
빠른속도의 강의 주부들 공부좀 할만 하게 합니다. 글씨보려면 잘 안보이니 빠른속도의 음량이 훨 좋죠. 그런데 점수는 정말 안나와요~
1850 | 임** | 2020.01.14 | 508
아동복지론
대체적으로 노력해도 한계점이 오는가봅니다. 강의감사했고 몰랐던 부분도 알게되서 배움의 기쁨을 맛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잘못적은 점 적어주심에 너무감동입니다. 토론,과제 나름 정성들였는데 기대치가 안나왔습니다.
1849 | 임** | 2020.01.14 | 629
사회복지조사론
토론에 대한 총평은 없네요 왜 그점수 받아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과제는 심혈을 기울여 했는데 서론본론결론이 왜 안되어있다고하는지 성적에 대한 실망이 너무 큽니다. 나름 졸린강의 이겨내며 땀흘리며 작성했는데 오늘 성적공개 보고 늦깍이들은 신중하게 선택하라고 하고 싶습니다.
1848 | 임** | 2020.01.14 | 463
126
127
128
129
130
내용
검색
등록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