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상담
전화상담
상담신청
로그인하시고 혜택을 확인하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교육원소개
교육원 소개
인사말
연혁
장학제도
오시는 길
올티칭컬쳐
학점은행제
학점은행제 개요
학점 및 학위 취득
연계 및 활용방안
학점은행관련 법령
수강방법
학점인정주의사항
대상별 학습가이드
학점신청방법안내
과목소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경영학
현장실습
수강신청
수강신청
수강절차 안내
나의 학습설계
수강료결제
수강 후기
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
학습일정안내
상담게시판
신문고
FAQ
수업장애해결
자료실
자격증 신청 방법 안내
온라인 서류접수
실습센터
실습서류제출
양식 자료실
실습 FAQ
현장실습 학교 검색
민간자격증
민간자격증 소개
민간자격증 발급신청
민간자격증 카트
민간자격증 발급확인
온라인강의실
나의 강의실
나의 학습 기록
최종 성적
증명서 발급
로그인
회원가입
수강료결제
나의강의실
수강후기
Home > 수강신청 > 수강후기
사회복지법제
법제 자체가 쉬운과목이 아닌줄 알기에 미리 각오는 하고 있었지만 넘 힘들고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종강하고 여러번은 시험 과제를 겪으면서 좀 감이 오는 것 같았어요 쉽지는 않았지만 사회복지법에 접근할 수 있는 뜻깊고 알찬 강의였습니다
1167 | 정** | 2018.08.13 | 545
사회복지법제
첫 수업듣고 정말 절망이란 걸 느꼈습니다. 한자교실 같은 수업이 뒤로 갈수록 한자수업 느낌은 덜 했지만 그 어려운 법을 왜 그리도 쉽다고만 하시는지 이해불가였습니다. 법은 쉬운 과목이 아닙니다. 강의하시는 분은 쉽다고 여기시겠지만 그리 만만히 볼 과목이 아닌데 매 수업시간마다 쉽게 이해되셨죠, 쉽죠. 라는 말을 그리 쉽게 할 수 있는지? 쉽게 강의를 하시지도 않으시고, 교안 오타는 한 학기 과목중 제일 많고 후반부에 어떤 수업엔 아예 교안 내용이 빠져있었고 그 빠진부분에서 기말고사 시험도 내시고 도무지 교안을 누가 정리했는지도 모를정도로 정리가 산만하였고 너무 힘든 과목이었습니다. 이 강의 제대로 듣고 교안 제대로 보셨다면 이런 인강을 내보내면 안되는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정말정말 힘든 과목수업이었습니다. 교육원을 위해서라도 교정이 필요한 수업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말씀드려봅니다.
1166 | 최** | 2018.08.07 | 699
장애인복지론
이 과목은 정말 너무너무 유익하고 진심 감사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말씀이 없을정도로강의내용도, 교안 정리도 너무도 잘되어서 수업내내 집중하는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강의할 때 반복적으로 중요한 내용을 잡아주시고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는 예시를 들어서그 수업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교안내용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정말 진심 감사드립니다.
1165 | 최** | 2018.08.07 | 1,536
사회복지정책론
일상 사회생활에서도 적용이 가능하고 쉽게 이해가 되게 강의를 해줘서 진심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 재미를 느낄때쯤 종강이어서 아쉽지만 두고두고 공부를 더 하고싶은 욕구가 생겼습니다. 한 학기동안 감사드리고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1164 | 최** | 2018.08.07 | 765
사회복지행정론
강의내용이 예전에 들었던 과목과 유사해서 이해도 잘 되고 우선적으로 강사님의 강의지도가 지루하지 않고 잘 강의를 해 주었던것같습니다. 수업듣고 교안을 다시읽고 하는데 이해가 잘되고 우선 교안 정리가 어느과목보다 잘 되어서 진심 감사드립니다. 교안만 봐도 과목의 맥락을 잘 짚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163 | 최** | 2018.08.07 | 593
사회복지실천론
한 학기를 마칠수 있었던 것에 감사드립니다. 과목이 생소해서 여러번 보고 읽어야 이해가 되었는데 중간고사 이후 공부의 맥락을 알고 배워갈때 쯤 기말고사에 종강을 하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의를 맡아 주신 교수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조금은 어렵고 모르던 지식을 익히기에 힘이 들었지만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인강이지만 그동안 지도해 주어서 감사드립니다.
1162 | 최** | 2018.08.07 | 632
영유아교수방법론
좋은강의입니다.
1161 | 최** | 2018.08.07 | 538
보육학개론
강의를 듣는 대상자가 성인인 만큼 유아에게 읽어주는 목소리톤은 바꾸셔야할것같습니다~ 동화책도 한톤으로 읽어주면 아기들도 재미없어해요 ㅠㅠ 강의를 하는것은 듣는이에게 설명을해주고 이해를 시키는거지 책읽기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교수님들 수업강의 보시고 본인 강의 피드백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강의보다는 많이 좋아지신거 같지만 다른이를 가르칠때 본인이 충분이 그 내용을 이해하고 알아아된다고 생각해요 책읽기식 강의는 아니라고 생각되어집니다. 듣는 사람이 너무 힘들어요 ㅠㅠ 이런글 태어나서 처음써보는데 사회에나가서 이런 솔직한 이야기는 아무나 해주는게 아니라고 생각돼요 좋은 이야기보다 보완 발전될수 있는 이야기를 많이 해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영유아보육프로그램개발 교수님 수업 한번 보시고 참고해주세요
1160 | 이** | 2018.08.02 | 597
자원봉사론
평소 봉사활동을 하니까 제가 활동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그래서 과목을 이수하는데도 조금은 쉽게 봤는데중간고사나 과제를 진행하면서 제가 너무 쉽게 봤다가 큰 코다친 과목이었습니다.현장과 이론이 다른면도 있고 이론을 통해 현장에서의 이해못하는 것들에 대해서도많은 이해를 가져왔습니다.처음에 교수님의 말이 좀 빠르다라고 느꼈는데 학습할게 많아 그럴수밖에 없음을 계속 수업을 진행하면서 이해했습니다.한 학기 수강에 너무도 감사하고 도움도 많이 됐고 진심으로 고맙습니다.제가 나이가 조금 있어서 걱정했는데 이해도 잘 되게 잘 설명해주셔서 진심 감사드립니다.
1159 | 최** | 2018.07.31 | 922
장애인복지론
한 학기 수업동안 인강에 적응하기 참 힘들었는데 강의 교수님이 차분하게 쉽게 설명해주시니 집중하는데 도움이 됐고 적응하기 힘든 인강분위기에 적응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습자료도 잘 정리해 놔서 학습에 도움이 됐고, 아주 가끔 오타를 인정하시는 모습에 작은 실수마저도 충분히 이해도 되고 그럴수도 있지라는 이해도 되고 수업동안 많은 배움에 감사드립니다.
1158 | 최** | 2018.07.31 | 563
196
197
198
199
200
내용
검색
등록
PC 버전